- calitoway: @livelab 재능이 없어서;; 어쨌든 일단 회사부터 그만두고 ㅋㅋ
- calitoway: @livelab 끙끙대며 그림. 어릴 때 만화가 되고 싶어 하긴 했는데 그림에 재능이 없는 걸 알고 일찌감치 포기 ㅋㅋ
- calitoway: 스타일러스 펜 사서 아이패드에 낙서질. 이제 별 짓을 다 하는구나. http://t.co/GEaea2SL
- calitoway: RT @zizek_bot: 공동체의 선택, ‘사회 계약’은 오직 내가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경우에만 선택의 자유를 유지한다는 역설적인 선택이다. 만일 내가 공동체의 타자를 선택했다면, 나는 바로 자유 그것을, 선택의 가능성 바로 그것을 잃어버리게 된다.
- calitoway: @livelab 내 주변에는 왜 이리 쏘라는 사람이 많을까 ㅎㅎ
- calitoway: 민원성 트윗이 씨네21 독자엽서 이벤트에 당첨됐다고 멘션이 왔다;;
- calitoway: 모기 결사대의 마지막 항전.
- calitoway: 페티시즘 자체가 부정적인지 나는 모르겠다. 내게도 무수한 페티시즘이 있고 이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이 내밀한 욕망이 담론 영역에서 통용 가능한 논리인 것처럼 착각하는 것은 비판해야 한다는.
- calitoway: @addcorn 그래 봐야겠네요!
- calitoway: @col_roy_m 보셨군요 ^^;
- calitoway: @col_roy_m 그런 쪽으로 폴 토머스 앤더슨의 <매그놀리아>도 있어요.
- calitoway: 술 먹고 필름 자르니까 칼 같이 정확하구나. 취권이나 배울까;;
- calitoway: 물신주의적 열정은 비밀스러운 길티 플레저로 즐기는 것이 좋다…
- calitoway: @Galmae_Namu @goododi 병원은 무서운 곳이죠. 자신이 물건처럼 취급 당하기도 하고 몰라도 될 것까지 알아 걱정을 만드는 것도 같고. 그래도 심각하다 느끼면 가 보는 게 상책.
- calitoway: 사진, 커피 같은 취미 분야에서도 그렇고 소위 노빠나 나꼼수 열혈 지지자 등에서도 쉽게 느낄 수 있는 건 페티시즘, 물신주의다. 욕망을 확증해 줄 수 있다고 과도하게 믿는 대상, 이 대상의 물질적, 즉자적 특질을 사람들은 우상처럼 받든다.
- calitoway: @Goododi @galmae_namu 정말 병원 가 보세요.
- calitoway: RT @hongsangsu_bot: 예뻐요 정말 RT @Bianca0701: 삼청동 주민의 애환ㅠㅠ RT @twinkleuse: 아 남의 집 골목 앞에서 키스하지마세요 왠지 북촌방향 본 사람들 다 한번씩 올것같다 이젠.
- calitoway: @Goododi 왜 기분이 상하나요;; 이거 은근 세네요. 이 이상 마시면 쓰러질 것 같아서 포기.
- calitoway: RT @KellytheSilver: 그렇기에 기본소득이 필요한겁니다 여러분! “@sb_pigeon: 경제적 종속 관계란건 정말 그 어떤것보다 강력한 구속장치인것 같다.”
짧은 주소
트랙백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