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맥북을 매버릭스에서 요세미티로 업그레이드하고 난 후부터 나를 괴롭히던 문제가 있었다. 잘 작동하던 Teac A-H01이 소리를 제대로 내지 않는 것이다. 소리가 지글지글하거나 뚝 뚝 끊기다가 아예 먹통이 되는 현상이 종종 생긴 것이다. USB 전원 공급 문제이거나 Teac의 드라이버 문제일 거라고 생각하면서, Teac에서 새 드라이버를 내 주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아마 이 문제가 요세미티로 업그레이드할 때 기존 드라이버를 승계해 갖고 올 때 어떤 문제가 있어서인가 보다. Teac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드라이버를 삭제하고 재설치해 보라고 안내하고 있다. USB DAC을 쓰면서 비슷한 증상을 겪고 있는 분들은 자기 모델에 맞는 드라이버를 같은 방식으로 삭제, 재설치해 보면 해결되지 않을까.

 

http://teac.jp/product/a-h01/faqs/

 

구글 번역기를 돌리면 이런 내용이다:

Mac OS X Yosemite (10.10)의 동작에 대해서는 현재 (2014.10.27) 확인 중입니다 만,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하면 정보가 있으므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연결의 분리
당사 당해 기계의 전원을 끄고 USB 케이블을 분리하십시오.
2. 드라이버 확인 및 삭제
Mac을 시동하고 파인더에서 아래의 폴더에 드라이버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삭제 (휴지통에 버리기)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드라이버가 없으면 그대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장치> machintosh HD> 시스템> 라이브러리> Extentions
이 안에있는 “TEACUSBAudio.kext”를 휴지통에 버린다.
3.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다시 설치
제품 페이지 “다운로드”보다 Mac 용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한 후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4. 다시 연결
설치 후 시스템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그 후 본 기기의 전원을 켜고 USB 케이블을 연결하십시오.
5. 현상 확인
귀하의 음악 재생 소프트웨어에서 정상적으로 재생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짧은 주소

트랙백 주소